퇴근 후 만사 귀찮을 때 고추참치는 못 참지
2021.10.29

admin

🤷‍♂️퇴근 후 만사 귀찮을 때 뭐 먹어요?

   고추참치에 밥 비벼 먹는 거 나만 그래요? (feat. 자연드림 고추참치)

 

그냥 먹어도 넘나리 맛있지만, 오늘은 업글해서 먹어봤어요. 

 

자취생의 쏘울 푸드 역시, 스팸이랑 참치 아닌가요? 스팸이랑 참치는 자취생에겐 소고기와 돼지고기 같은 거예요. 심심하고 빈약한 밥상에 당당히 한 캔 꺼내서 올려놓으면 밥상 퀄리티가 확 올라가는 느낌이잖아요. 오늘은 돼지고기 격인 참치, 그중에서도 참치왕 고추참치를 응용한 2가지 요리를 해봤어요. 고추참치 덮밥과 고추참치 짜르보나라! 엄청 쉬워서 적을 것도 없어요. 슥- 보면 음- 하고 따라 하는 고추참치 자취 요리 들어가보시죠.

 

인스턴트 먹으면서 건강 걱정하는 이중 자아🤭

 

아무리 맛있어도, 너무 맛있기 때문에 이거 이렇게 먹어도 되나 할 때 있잖아요. 근데 에디터 율무가 찾은 ‘자연드림’ 고추참치는 제법 안심해도 되겠어요. 

 

 

 

FREE 방사능! NO 화학물질! 무색소! 
NO 향미증진제! 무농약 부재료! 국내산 부재료! 

 

이렇게 빵빵빵 쓰여 있는데 안 좋은 거 싹 빼고 최대한 좋은 국내산 농산물로 맛을 내려고 한 흔적이 대단했어요. 그렇다고 가격이 더 비싼 것도 아니고요. 게다가 FDA에서 환경호르몬 검사 적합 판정도 꾸준히 받고 있다고 하니 잔걱정 많은 저도 자연드림 고추참치 정착하려고 해요.🥰 

 

요렇게 생겼어요.


별로 다를 게 없죠? 자연드림 브랜드는 낯설지만 캔 안에 들어 있는 고추참치의 빨간 맛은 익숙한 그 맛이었어요. 요리에 써야 하는데 참지 못하고 한 숟가락 해부렀습니다. 🙈🙈 

 

 

고추참치 덮밥 만들어 봤어요.🤭

재료는 김치, 고추참치 끝. 네 끝. 기름 살짝 두르고 김치랑 고추참치 볶아요. 김치가 살짝 반투명해질 때까지.

 

🍀🍀참깨 한 스푼으로 고소함을 더해주고~

 

밥 위에 얹어주고 계란 이불 하나 덮어주면 또 끝.

 

고추참치 짜르보나라 갑니다. 이것도 순식간에 끝나요.

우유 1팩, 청양고추, 짜장라면 끝. 
전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사천 짜장라면으로 픽했습니다.
면부터 익혀요. 면은 2/3만 익혀서 건져 놓고요.

 

나중에 면이 자작하게 끓여질 정도 양의 우유(100mL 정도)를 냄비에 넣고요. 

 

짜장라면 스프, 청양고추 넣고 보로록 끓였어요. 

 

😈한 번 끓어오르면 면 투하!😈

 

‘이거슨 까르보나라다’고 생각하고 돌돌 말아 접시에 놓으면 끝.

 

🙋덮밥이랑 짜르보나라는 묻고 더블로 가자!

 

고소하고 짭조름한 고추참치 덮밥에 짜르보나라를 함께 먹으니까 마치 단짠의 조합🤲처럼 끝없이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저는 저거 혼자 다 먹었습니다. 네. 이거 보고 있는 서라비들은 안 그럴 것 같죠? 흣, 한 번 해보세요. 묻고 더블로 가게 돼 있어요.😎  >>>> 구매처 클릭클릭

 

에디터 율무

""
에디터 율무

뭘 좋아할 지 몰라 다 준비하는 에디터 율무. 내돈내산에 집착하는 편. 위시리스트는 오늘도 실시간 업데이트 중. 동물을 괴롭게 하지 않고 만든 물건을 특별히 아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