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찬을 부르는 연말 홈파티 밀키트
2021.12.27

admin

극찬을 부르는 연말 홈파티 밀키트(feat.초록코끼리)

 

 

코시국이지만 조촐하게 홈파티 기분은 또 내야 하는 당신!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연말 홈 파티지만 요알못이라 감바스는 상상도 못 할 당신! 당신도 초록코끼리 밀키트 하나면 끝! 에디터JUN이 초록코끼리 밀키트 감바스를 직접 주문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

 


 

 밀키트는 건강하지 않다? 친환경 유기농 초록코끼리마켓!

 

유기농 친환경 식재료,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패키징

 

견고한 친환경 박스을 열어보니 최소한의 포장과 친환경 패키징으로 안전하게 재료들이 배송되었어요. 100% 물로 채워진 종이 아이스팩은 사용 후 모서리를 잘라 버리면 됐고요!  하나하나 순서대로 정돈하여 보내주신 재료를 찍어봤습니다! 싱싱한 새우, 남당항의 신선한 생바지락과 홍성의 친환경 채소, 싱싱한 새우와 찍먹할 수 있는 쌀바게트, 유기농 파스타 면에 넉넉한 올리브유까지! 딱 봐도 깔끔하고 푸짐합니다!
 

 

 

‘앗, 이건 그냥 일반 냉동 칵테일 새우가 아니잖아!? 어머~ 세상에 이 새우 통통한 것 좀 봐!’ 해산물과 채소 모두 기대 이상으로 너무 싱싱해서 알아보니 초록코끼리 밀키트는 유통과정 없이 농장과 직거래를 하기때문에 식재료의 골든 타임을 지켜서 로컬에서 식탁까지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공급된다고 하더라고요! 😆 재료가 신선한 이유가 여기 있었구나~ (와우! 진짜 맘에 쏙~든다!)

 

✅ 어머? 10분만에 뚝딱!


장보는 시간 세이브! 재료 다듬는 시간 세이브! 처음 해 본 요리에 대한 걱정 세이브! 초록코끼리 감바스 밀키트는 시간과 노력, 요리에 대한 부담감을 확 줄여줬어요. 지금부터 에디터 JUN이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닷! 
 

 

제일 먼저 뜨거운 물을 끓여서 파스타 면을 익히고, 동시에 친환경 나이프로 쌀바게뜨를 썰어 약불에 구워주었어요. 

 

 

동시에 펜에 올리브유를 몽땅 붓고 마늘을 넣어 익기 시작하면 페퍼론치노를 넣어줬어요. (매운 맛을 좋아하시면 손으로 으깨서 넣는 것도 추천!)👆

 

 

이어서 팬에 바지락을 넣고 강불로 익히다가 바지락이 입을 벌리기 시작할 때 쯤 새우를 넣어줬어요. 새우 살이 붉어지기 시작하면 마지막으로 채소를 넣고 1분 후 불을 끄고 인덕션 잔열로 다 익은 면과 골고루 섞어주고 바질 파마산 시즈닝을 뿌려줍니다. 그릇에 옮겨 담으면 마무으~리! 🤗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홈 파티! 🐘

 


다른 음식들과 어우러져도 센터에서 시선 강탈하는 감바스! 쌀 바게뜨에 올려 먹어도, 면과 함께 돌돌 말아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톡톡 터지는 새우, 신선한 바지락, 각종 채소들이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은은하게 로즈마리 향이 퍼져 기분이 참 좋았어요! 면까지 보내주시니 양이 너무 많아서 셋이 먹다 남는 수준! 홈 파티 뿐 아니라 캠핑 갈 때도 냄비만 있으면 뚝딱 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네요. 시키는 대로만 했을 뿐인데 이건 뭐 화려한 음식점 셰프님이 된 기분! 똥손이 만들어도 맛있을 수 밖에 없다고 조용히 홀로 외치고 싶네요! 😝

 

 

 

✅ 그래서 제 점수는요~!!

 

 

 

막상 사려고 생각하면 ‘건강에 좋을까? 신선할까? 맛은 있을까?’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요.  사실 밀키트가 바로 그런 아이템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초록코끼리 밀키트는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채소 궁합, 컬러 구성, 재료의 신선, 친환경 포장, 깔끔한 요리 과정과 맛깔스러운 소스, 스티커로 순서까지 알려주는 패키지 센스까지! 제 점수는요~ 별 5개 만점에 5개 드리며, 재구매 의사 200%임을 밝힙니다!


가까운 지인 초대해 놓고 홈파티 디데이는 다가오는데, 요리가 두려운 당신이라면 모든 준비를 다 해서 보내주는 초록코끼리 밀키트를 지금 바로 겟 하셔도 좋겠습니다. 😙

 

에디터Jun

""
에디터Jun

노트북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자유노동자. 주 활동 반경은 연남동, 가끔 지리산. 콘텐츠 에디터이자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