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룩에 페어링, 꿀 떨어지는 이어링 [리페어링]
2022.12.05

admin

패션🎀에 작지만 큰 변화를 주고 싶은 그런 날, 다들 한 번씩 있지 않아? 그럴 땐 악세사리를 착용해보는 건 어떨까!

 

작은 악세사리 하나가 그 날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법. 나만의 어울리는 스타일로 코디해주면 나도 당당한 패피🥳라고!

 

오늘 소개해줄 하는 제품은 바로 리페어링 허니컴 이어링이야!

 

 
리페어링 허니컴 이어링은 협동조합 진핸드메이드에서 만들었어. 이름에 걸맞게 수작업으로👐 만들어서 장인 정신이 깃든 아이템이지!

 

젊은 디자이너들이 모여서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 보니 트렌디한 느낌을 잘 표현해내는 곳이야.

 

착한 가격에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선보이고 있어서 부담없이 모으기도 좋아. 수리공방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니 안심~😌
 

 
 
리패어링 허니컴 이어링

진핸드메이드

6,000


리페어링 허니컴 이어링은 벌집🐝을 컨셉으로 한 디자인이야. 작은 사이즈로 귀여운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인 듯?!

 

깔끔하게 떨어지는 육각형으로 모던하면서 시크한 룩에 은근한 포인트를 줄 아이템!
 


리페어링 허니컴 이어링은 OPP 봉투와 함께 리페어링 전용 패키징 박스에 담겨서 도착해.

 

깔끔하고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와서,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아. 근데 직접 구매해도 선물 받는 기분인 거 있지~
   
은은하게 비쳐지는 자개 무늬🦪가 마치 평범한 일상에 감성을 더해줄 것처럼 영롱한 기운을 담았어. 원래 자개가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비추는 그런 매력이 있잖아. 

 

  
리페어링 허니컴 이어링은 브라운&화이트, 그레이&화이트, 레드&화이트, 화이트, 핑크, 블랙 등 무려 6가지의 종류가 준비돼 있어. 취향따라 골라잡는 재미가 쏠쏠~✨✨✨

 

내가 구매한 컬러는 ‘화이트’야. 어떤 룩에든 잘 어울리는 컬러다보니 데일리로 쓰기 좋을 것 같아.

 

이건 나만의 패션 팁인데, 혹시 다른 색상🌈도 함께 구매해볼 생각이 있다면 컬러를 섞어서 착용하는 것도 좋아.

 

  
패션에는 정해진 규칙이 없잖아!? 리페어링 허니컴 이어링만으로도 색다른 나를 표현할 수 있어!

 

내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착용하는 것이 곧 멋 아니겠어?! 서라비들의 착샷📷기대하고 있을게.☺️☺️☺️

 

💡이 글은 시민에디터 캐스터네츠 2기 배서희 님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