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시원한 천연 농축가글
2023.07.25

admin

사무실에 있다 보면 점심 먹고 양치를 했는데도 금방 과자 한입, 커피 한잔 나도 모르게 입으로 우겨 넣게 되지? 떨어지는 당을 채워줘야 하잖아ㅠㅠ

 

입은 텁텁하고 양치하긴 애매한데 퇴근하려면 최소 세 시간 남았네? ^^; 이럴 때 필요한 꿀템이 바로 가글이야! 사회적기업 닥터노아에서 새로 출시한 농축가글 '야호'를 써본 후기 알려줄게!

 

상쾌함과 부드러움이 만나는 순한 농축가글 <야-호-!>

 

 
 
야호 농축가글

닥터노아

18,600

 

일단 사용방법부터 알려줄게.

 

1. 뚜껑에 물을 표시선까지 채운다.

2. 농축가글 5방울을 담는다.

3. 30초간 우물우물하고 뱉는다. 퉤!

 

쉽지? 이 정도는 어린이집 졸업생도 눈 감고 할 수준이지~

 

 

농축가글 야호는 포레스트민트향이야. 인공적이고 자극적인 향 대신 솔잎, 쑥, 민트 같은 천연향료를 사용해서 상쾌함이 가득해.

 

처음 야호를 사용한 순간, 상쾌한 향이 입안에 퍼지는 걸 느낄 수 있어. '솔의 눈' 맛이랑 비슷한데 그것보단 약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돼.

 

당연히 입냄새도 상쾌해져. 속으로 트름을 삼켜도 기분이 나쁘지 않다!

 

게다가 알콜이 들어있지 않아서 입 속이 쾌적하고 건강한 느낌이 들어. 알콜이 들어있는 가글은 구강건조증을 유발하거든! 맵고 화끈거리는 가글은 이제 못 쓸 것 같아...

 

일반 가글 100개 가격 > 농축가글 1개 가격

일반 가글 100개 용량 = 농축가글 1개 용량

 

 

덤벼라 가글, 1대 100으로! 야호는 고농축 기술이 적용됐어. 한 병은 단 45mL이지만 일반 가글을 100배 농축한 상태라서, 일반 가글 45L와 동일한 양이라고 생각해야 해. 일반 가글 100개 가격보다 농축가글 1개 가격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싸!

 

게다가 일반 가글을 쓰면 플라스틱 100통을 사용하는데 농축가글 야호를 쓰면 유리병 하나로 해결하는 거야. 유리병은 재활용 할 수 있고! 비교하는게 어이없을 정도로 야호는 경제적이면서 친환경적인 선택이지.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워. 동글동글하고 부드러운 그립감 때문에 자꾸 손이 가. 게다가 이름이 야-호라니 귀여움 그 자체 아니야? 사무실에 두면서 자연스러운 자리꾸미기를 노릴 수 있는 점도 메리트인 것 같아.

 

 

마지막은 나의 꿀팁! 야호는 다 쓰고 나서 뚜껑을 완전히 닫지 말고 살짝 걸쳐두는 걸 추천해. 뚜껑에 있는 물이 삭 마를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