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포브미디어

‘UPPITY’는 영어로 ‘당당한’이라는 뜻이에요

돈에 관심은 많지만 막상 돈 문제를 마주하면 어렵고 막막해 회피하고 싶을 때가 있죠. 어피티는 이제 막 경제생활을 시작한 밀레니얼 세대가 돈 문제 앞에서 위축되지 않고, 당당한 태도로 헤쳐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미디어입니다. 돈 앞에 당당해질 수 있도록 어피티가 함께 할게요.

 

여러분의 마음을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들었습니다
창업 전까지만 해도 어피티 멤버들은 ‘금융맹’에 가까웠습니다. 뉴스에 자주 나오는 ‘금리’가 대체 뭔지, ‘코스피’, ‘코스닥’이 뭔지도 모르는 상태였죠. 
지금은 금알못 인간에서 ‘금융 잘 알려주는 인간’으로 진화해 많이 달라졌지만, 여전히 달라지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과거에 우리가 어떤 부분을 어려워했는지,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금융경제 정보에 왜 그렇게 손이 가지 않았는지 만큼은 잘 기억하고 있어요. 어피티는 여러분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미디어입니다. 구독자분들의 시선을 가장 잘 이해하고, 구독자분들에게 필요한 것을 가장 잘 알려주는 든든한 머니메이트가 되어드릴게요.

 

경제력 만들기, 우리에게는 더욱 중요해요
평균 수명이 길어지고, 비혼과 동거 등 새로운 형태의 가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생 직장을 갖기 보다는 이직을 통해 커리어를 쌓거나, 다양한 소득 파이프라인을 만들어가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어요. 
이렇게 불확실성이 커져갈 수록, ‘경제력’은 더 중요해집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돈을 벌고, 그 돈을 잘 지키고, 불려갈 수 있어야 어떤 상황에서든 좌절하지 않고 당당하게 일어설 수 있어요. 
어피티의 비전은 ‘10년 뒤에도 더 나은 10년 뒤를 기대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어떻게 달라질지 모를 10년 뒤에도, 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10년 뒤, 20년 뒤를 기대하도록 만들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