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사랑을 더하는 #연말선물추천
2021.12.21

admin

 

사랑에 사랑을 더하는 #연말선물추천

 

어느새 2021년의 끝! 연말이 왔어요. 연초엔 이것저것 나름 기특한 결심을 했던 것 같은데 돌이켜보면 아쉬움과 후회투성이죠. 싱숭생숭한 마음은 저마다 비슷할 거라 믿어요. 어딘가 헛헛한 마음을 달래기엔 또 가슴 뜨끈해지는 이벤트만 한 게 없죠😁

 

에디터 J가 추천하는 일상의 훈훈한 이벤트가 있다면 바로 가까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일이에요. 말이나 메시지도 물론 좋지만 어떻게 이런 걸? 싶도록 신통방통한 선물을 건네면 기쁨이 두 배죠. 착하디 착한 우린 알잖아요. 받는 즐거움 못지않게 주는 행복이 크다는걸🤩 그러나 그저 그런 선물은 싫다! 흔하지 않은,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데 퀄리티도 좋아야 하고 나름의 의미도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깐깐한 우리 서라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찐으로 만족할 만한 선물 리스트. 👻


 

엄마, 영양제 챙겼어? 

 

 

부모님과 따로 떨어져 사는 에디터 J는 틈틈이 엄마 아빠의 건강을 걱정하곤 해요. 밥은 잘 드셨는지, 어디 아픈 덴 없으셨는지. 혹시 자식들에게 짐이 될까 아프다, 힘들다는 말을 꼭꼭 숨기는 부모님을 뵐 때마다 늘 마음이 쿵 내려앉아요. 😭그럴 때 할 수 노력이란 조용히 몸에 좋은 제철 음식이나 영양제를 배송 시키는 일인데요, 특히 영양제를 고를 때면 머리가 복잡해 지곤 했어요. 성분은 확실한가?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되는 걸까? 그렇게 여러 의문을 갖고 서치하다 보면 이건 찐이구나 느낌이 빡 오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현 대한비타민연구회 회장 염창환 박사가 설립한 사회적기업 ‘비타민엔젤스’에서 딱 그런 제품이 나오고 있었어요. 

 

 

어른용 종합비타민의 경우 16가지나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어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골고루 챙겨주는데요, 영국산 비타민C, 독일산 비타민B1, B2, 스위스산 엽산 등 주원료의 원산지 및 함량을 100% 공개해 더욱 안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좋아도 가격이 너무 고가면 선뜻 구매하기가 어렵죠. 이곳은 사회적기업답게 중간 유통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양제를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제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영양제가 기부되는 구조라 더욱 뜻깊은 구매를 할 수 있죠. 먹다 단 한 알이 남아도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 준다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확실하네요. 

 

 

👉 비타민 엔젤스 바로가기 클릭 👈

 


 

 ✅ 꽃보다 아름다운 너에게 

 

 

언제부터 꽃으로 마음을 주고받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무뚝뚝한 사람도 색색의 싱그러운 꽃 앞에 무장해제가 되는 걸 보면 확실히 꽃에는 강력한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말인데 사랑하는 연인, 리프레시가 필요한 친구나 가족, 축하할 일이 생긴 동료에게 💐꽃다발을 건네보는 건 어떨까요? 


같은 꽃이라도 색감이나 포장에 따라 이미지는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법. 그래서 화유를 추천해요. 👏


화유는 음력 3월 3일마다 우리 선조들이 즐겼던 꽃놀이를 가리키는 말이에요. 2004년 첫 문을 연 이곳에서는 꽃 판매, 플라워 스쿨, 원예치료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갔는데 특히 경력보유여성,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의 여성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요. 

 

 

상생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곳이라 할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취지만큼이나 아름다운 꽃으로 유명해요. 아담하고 소담스러운 매력이 있는 꽃바구니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꽃다발이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퍼플, 핑크, 레드, 블루 등 원하는 색감에 따라 주문 제작이 가능해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저격할 수 있죠. 개업식에 딱 좋은 키 큰 화분이나 책상 위에 두기 적합한 미니 화분까지 다양한 품목이 있으니 구경 한번 와보세요. 

 

 

👉 화유 바로가기 클릭 👈


 

  ✅ 사계절 둘러볼래? 휘뚜루마뚜루 스카프

 

 
 
 
 

추운 겨울, 목에 두른 스카프 한 장이 엄청난 힘을 발휘할 때가 있죠. 왜 뉴스에도 나오더라고요. 목을 감싸주면 체온이 2~5도가량 올라간다고. 보다 포근한, 따뜻한 겨울을 위해 스카프 선물은 어떨까요? 톱톱하고 근사한 목도리도 좋지만 에디터 J의 생각에 휘뚜루마뚜루 두르기엔 스카프만 한게 또 없어요. 두께가 얇으니 실내에서 착용해도 둔탁해 보이지 않고, 어깨에 휘리릭 두르면 상체 보온에도 확실히 도움이 되죠. 여름철 차가운 에어컨 바람을 막는데도 유용할 거에요. 결국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챙겨 다니기 좋은 아이템이란 말씀! 

유일무이한 특별한 스카프를 찾고 있다면 어스맨에서 판매하는 느릿느릿스카프를 추천해요. ☝ 어스맨은 개도국 생산자에게 경제적 자립과 존엄성을 선사하고자 공정무역으로 상품을 들여오는 사회적 기업이에요. 건과일, 스카프, 각종 소품 등 취급하는 품목을 모두 공정무역으로 소화하고 있어요. 느릿느릿 스카프는 라오스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제품으로 목화에서 출발해 스카프가 되기까지 100% 사람의 손길로 공정을 거칩니다🙋‍♀️ 그래서 다~같아 보여도 조금씩 디테일에 차이가 있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스카프랄까요. 오가닉 면 100%에 자연 염색을 거친 만큼 피부 자극이 적고 쓰면 쓸수록 부드러워지는 특징을 가졌어요. 폭이 넓어 침대 스프레드로 써도 훌륭! 

 

 

👉 어스맨 바로가기 클릭 👈


 

들어는 봤나, 발에 착 감기는 초밀착 수제화

 

 

에디터 J에겐 유독 삼선슬리퍼가 많아요. 불편한 신발을 신고 나갔다 결국 참지 못하고 문구점에 뛰어가 임시방편으로 슬리퍼를 산 경험이 그만큼 많다는 뜻이죠. 정말이지 발이 불편하면 하루를 망치는 기분인데요 조금 비싸더라도 수제화를 고집하는 분들이 많은 덴 이유가 있어요. 여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수제화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아지오에요. 시각 장애를 가진 CEO와 청각 장애를 가진 기술인들이 의기투합해 탄탄하고 멋진 신발을 만들어 내는 곳이죠. 


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어 기성화가 늘 불편했다면, 혹은 발이 너무 크거나 작아 딱 맞는 사이즈의 신발을 찾기가 어려웠다면 이곳의 맞춤화를 찾아보세요. 발에 착 감기는 초밀착 수제화를 경험할 수 있을 테니까요. 심지어 발 사이즈 측정을 위한 출장 서비스도 지원한다죠. 🙏

 

 

수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맞춤화의 경우 고급스러운 송아지가죽을 사용해 변형에 강하면서도 부드럽고 유연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게 특징이에요. 극세사를 이용한 특수 라텍스 깔창은 발의 충격을 덜어주는 한편 발 냄새나 오염을 막아주죠. 구두, 로퍼, 스니커즈 등 스타일이나 컬러가 다채로워 선택에도 어려움이 없답니다. 부츠, 로퍼, 펌프스, 슬링백 등 여성을 위한 신발도 물론 다양해요. 2022년 여기저기 활발한 활동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발 편한 신발 한 켤레를 선물해도 좋을 듯 하네요. 

 

 

👉 아지오 바로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