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지만 확실한 호강 feat. 고양이
2021.12.13

admin

🐈너희 집 고양이도 호강 할 수 있어!🐈
지미츄 에디터가 키우는 고양이 두 마리에게 #고양이호강챌린지 해준 썰 푼다!

 

고양이가 먹고 침이 흥건해진 간식! 이빨 닦이려고 칫솔만 꺼내 들면 엉덩이 흔들면서 부리나케 도망가버리는 고양이의 취향저격인 구강관리 냥치 츄르! 턱 밑 깨를 싹 털어버릴 고양이 턱 클리너! 입 벌려~ 리얼 후기 들어간다앗 🤞

 

 

우리 집 고양이는 1m밖에서도 칫솔을 꺼내 들면 눈치 까고 궁둥이를 흔들면서 잽싸게 달아나버려요. 4년을 같이 살면 그래, 눈치가 사람보다 더 빠르죠. 그래 그래, 네 맘 알아. 나도 가끔 양치하기 싫을 때 있어. 그래도 이빨을 안 닦 일 순 없어! 이번 년도 건강검진 비용으로 자그마치 38만 원이 털린 후, 더 이상 고양이의 호소를 봐주지 않고 무자비하게 양치 시키는 집사가 되어버렸어요. 건강은 있을 때 챙겨야 한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깨달아 버렸죠. 스틱을 먹이는 것만으로도 치석 관리를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니, 미리미리 건강케어하기 좋은 요물 제품입니다.

 

👉여러분은 열자마자 츄르 3개를 비워버린 6kg에 육박하는 고양이를 보고 계십니다.🤦‍♀

 

 

멍랩의 냥치츄르는 치석 제거와 구강 관리를 도와주는 ‘건강 보조 스틱’이에요. 충치 박테리아 분해효소를 함유한 해초추출물과 플라그 생성을 억제해주는 스피루리나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니, 치석예방에도 좋은데다가, 츄르라면 환장하는 우리 고양이에게 1석 2조 아니겠어요? 😚

 

 

냥치 츄르의 또 하나 좋은 점은 한 통당 열량이 7kcal라는 점이예요. 칼로리와 방부제 염분을 빼고 만들어 체중조절이 필요한 냥이 간식으로도 적합하네요. 츄르의 형태로 된 만큼 기호성이 굉장히 좋아요. 

 

 

✅ 늘 우선순위에 밀려서 사주지 못했던 턱 클리너! 드디어 사용 해보다! 👊

 

우리 집 막냉이 고양이에게 턱 클리너를 사용해봤어요! 아직 어리지만, 너도 지금부터 턱드름 관리 해야 한단다! 고양이 턱드름은 턱 밑에 까만 깨처럼 번지는 게 특징이예요. 첫째 고양이가 턱드름으로 고생한 적이 있어서, 스테인리스 밥그릇을 도자기 그릇으로 싹 다 바꾼 적이 있어요. 그때는 밥그릇이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사료 자체에서 나오는 기름이 턱에 묻는 것이 가장 큰 원인이고, 턱은 고양이가 그루밍 할 수 없는 부위라서 생기는 거라고 해요. 

 

매년 새로운 고양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그때마다 다 사주지 못해서 죄책감이 드는 경험 해보신 적 있나요? '턱드름 클리너'는 늘 갖고 싶었지만, 다른 물건에 우선순위가 밀려 사지는 못했던 물건이에요! 드디어 사용해본 후기는! 

🥁두구두구. 사용방법이 굉장히 간단해요! 액체 형태로 되어있어서 화장 솜에 묻혀 톡톡 가볍게 닦아 주시면 돼요. 참 쉽죠? 🌝 이렇게 간단하게 턱드름을 예방 할 수 있다니! 최고예요.

 

🥦턱드름 클리너는 고양이 몸에 직접 닿는 거라 자몽, 라즈베리, 파파야 열매, 매실과 같은 과일 열매와 동충하초의 추출물인 '코디세핀', 쌀겨, 작약, 참당귀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내 새꾸에게 쓸 수 있어요.

 

 

✅ 우리 집 고양이들이 침을 흥건하게 흘리며 먹은 간식. 💥오리 스틱, 치킨 스틱, 말린 빙어! 💥
 

우리 집 고양이는 맛 감별사예요.. 4년간 다져진 간식수여로 인해 까다로워진 고오급 입맛이죠. 자기 취향이 아니면 단호히 먹지 않아서, 지미츄 에디터는 눈물 흘리며 당근마켓에 고양이 간식 나눔하기 달인이에요. 반대로 자기 취향인 간식은 먹으면서 바닥에 침을 흥건하게 흘리는 솔직한 고양이기도 한데요, 이번 간식은 어땠을까요?🙊 

 

🥁두구두구. 침을 흥건하게 흘려대며 쩝쩝댔다는 소식입니다!

 

 

✅ 순서대로 오리 스틱, 치킨 스틱, 말린 빙어 : 알차다! 알차!

 

고양이 간식을 주는 게 참 어려운 게요. 고양이가 너무 좋아하는 간식은 건강에는 그닥 좋지 않은 불량식품일 때가 있고, 건강에만 좋고 맛이 없으면 고양이의 외면을 받기도 해요. 오래오래 프로젝트의 간식은 첨가물 색소 방부제 GMO 모두 넣지 않고 국내에서 항생제 프리로 키운 닭과 오리의 안심 부위만 골라내어 반건조시킨 건강한 간식인 데다, 쩝쩝박사인 우리 집 고양이 입맛에 합격했다니, 아주 바람직한 간식이예요.

 

말린 생선류 간식은 겨울철이 되면 꼭 구매하는 간식인데요. 빙어가 뼈관절에 좋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성장발달에 아주 탁월한 데다,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이라 간식으로 와따죠. 오래오래 프로젝트 빙어는, 강원도 인제에서 직접 공수하여 만든 신선한 빙어라는 점이 특별해요. 고양이 두 마리에게 다 기호성이 좋았어요. 겨울 내내 두고두고 잘 먹일 것 같아요.

 

 

✅ 🐱잘 봐 ! 고양이들의 파티다! 🐱

 

왼)행복이(0.5세) 오)징징이(4세) 고양이들에게 맛 테스트를 했더니, 뜬금없이 파티가 열렸어요. 얼마나 신나게 먹어주는지. 고양이들이 간식들을 종류별로 맛보더니, 제게 찾아와서 대뜸 오늘 자기 생일이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조크예요) 그만큼 좋아했다는 뜻! 고양이들을 호강시켜주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맛있는 간식으로 고양이의 행복을 챙길때는 사이가 좋아지기도하지만, 가끔은 이빨을 닦이거나 고양이 빨래(목욕)를 하거나, 붙잡아 턱밑의 깨를 털어줘야 하는 악역도 반드시 해야 하죠.

 

오늘 소개한 제품들로 키우는 고양이와의 아찔한 밀당 시작해보세요. 당신의 집사력이 렙업 될 거예요.

 

고양이와의 밀당

– 당기기편

✔[징징이, 행복이 PICK] 구강 건강도 챙기는 츄르 보러가기

[징징이PICK] 고양이 호강시켜주는 통생고기 스틱 보러가기

[행복이 PICK] 고양이 호강시켜주는 말린 빙어 간식 보러가기

고양이와의 밀당

– 밀기편

[지미츄 에디터 PICK] 턱드름 미리미리예방 턱클리너 보러가기

 

 

 

🙋‍♂️본 리뷰는 시민 에디터 '캐스터네츠'가 작성하였습니다.

 

비건타이거

34,300

에디터 지미츄

""
에디터 지미츄
좋아하는 것의 힘으로 살아가는 사람. 끝나지 않을 추상적인 대화를 사랑함. 🧠 특기는 내 인생을 영화 관람하듯 무심하게 바라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