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농산물의 변신! 이제 Y존도 <어글리시크>가 접수한다!
2021.12.03

admin

 

못난이 농산물의 변신! 이제 Y존도 <어글리시크>가 접수한다!

 

 

못생겼단 이유만으로 소외받던 못난이 로컬푸드가 유기농 천연 유래성분으로 재탄생되어 페미닌 워시로 돌아왔어요! 사과향 폴폴 나는 어글리시크! 로컬 푸드의 업사이클링이 시작됩니다! 한 발 먼저 사용해 본 썰을 풀어 볼게요😊

 

 

 


‘시크한 패키지 때문에 외국 브랜드인 줄 알았다고요?’

 

매일 욕실에서 쓰는 용품은 패키지가 마음에 들어야 삶의 질이 높아진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시크한 블랙 용기에 무심한듯 큼직하게 적혀있는 UGLYCHIC는 이국적인 첫 인상이지만 자세히 패키지를 들여다보면 우리나라 지도가 그려 있고, 위도와 경도가 표시되어 있어요!👍

 

 

가리키는 곳은 바로 경상북도 무주! 해발 250~500m 산간 고랭지에서 재배되어 영양도 효능도 뛰어난 전북 무주의 유기농 사과로 만들어진 우리 로컬 제품을 암시하고 있죠. 비닐이나 플라스틱 없는 포장에서도 브랜드의 철학이 느껴졌어요. 

 

<비닐이나 플라스틱 없이 도착. / 용기에 그려진 우리나라 지도에는 무주가 표기되어 있다.>

 

 

 

‘생크림을 올린 듯 순딩순딩한 워시폼!’


사용감은 시크와 거리가 먼 순딩순딩! 뚜껑을 열고 펌핑 하자마자 새하얗고 풍성한 거품이 형태를 드러냅니다. 촘촘하고 크리미한 거품에 깜놀! 세상에 이렇게 부드러운 Y존클리너라니😭 피부에 닿는 느낌마저 소프트 소프트! (여기 구름 위 아니죠?🤭) 
 

 

왠지 나를 더 소중히 여기는 기분 마저 들었답니다. 따갑거나 불편한 느낌 전혀 없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세정감이었어요!

 

 

‘인위적이지 않은 풋사과향 폴폴’🍎


걱정 마세요! 사과’향’만 내는 화학성 향신료가 아닙니다. 무주 유기농 사과 추출물이 76% 함유되어 있는 약산성 유기농 세정제라고요! 그래서 막 엄청 강력하고 자극적인 향은 아니었지만, 정말 우리가 먹던 그 은은하고 상큼한 진짜 사과향이 폴폴 풍긴답니다. 어디서 사과 향기 나는 것 같지 않으세요? (..킁킁..)
 

 

 

‘깐깐한 어글리시크로 Y존 찐케어!’


여자로서 Y존을 잘 관리해줘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그러나 아직도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비누나 바디클렌저를 사용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대다수인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데 Y존은 평소 pH4~5의 약상선 환경을 띄고 있어서 외부 세균 감염을 방어하고 있어요. 그런데 pH농도가 높아지면 유산균이 급격히 번식해서 질염을 유발할 수 있답니다. 비누나 바디클렌저는 염기 성질이 강해 Y존의 pH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지요. 어글리시크의 페미닌 워시폼은 사과에 풍부한 아미노산이 알칼리로 변하기 쉬운 Y존의 산도 균형을 맞추어 소중한 부위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왜 사과인지 끄덕이게 되는 부분이라 밑줄 쫙~🤭! 

 

 

어글리시크는 생리 전후 뿐 아니라 생리중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주 3~4회, 손에  적당량 펌핑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닦아내면 안심 Y존 케어 완료! 

 

<부드러운 생크림폼. 한두 번 펌핑 만으로도 충분하다>

 


(*여기서 잠깐! 상식 짚고 넘어 갈게요! ‘여성청결제’와 ‘질세정제’는 다르답니다. 질세정제는 외음부 안쪽의 유익균과 유해균 모두를 제거하므로 매일 사용하는 것은 권하지 않고 있어요! 어글리시크 페미닌 워시폼은  주입형 질세정제가 아닌 외음부 클리너입니다. 전성분을 매일 사용하여도 안전하고 걱정 없는 페미닌 워시폼임을 알려드려요😋)

 

일반적인 여성청결제에 쓰이는 알레르기 유발성분 물질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서 당당하게 권할 수 있어요! 평소 Y존클리너 결정장애였던 에디터JUN도 이제 유목민 생활 청산하고 어글리시크로 정착하렵니다!

 

 

“페미닌 워시 유목민의 삶- 
이제 UGLYCHIC로 정착 할게~!”

 

👉어글리시크 보러가기 클릭!👈

 

에디터Jun

""
에디터Jun

노트북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자유노동자. 주 활동 반경은 연남동, 가끔 지리산. 콘텐츠 에디터이자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