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BOHO

"자연 그대로의 안전함" Botanical Hope(식물의 희망)


BOHO는 일상속의 사회적가치에 대해 고민을 했고 그 대안을 찾게 되었습니다.

 

산림 훼손을 막고 지구온난화 주범인 CO₂를 줄이며 지구온난화를 절감하는 효과까지 가져오는 윤리적 소비재로써 초본류(밀짚, 대나무)를 이용한 제품에서 가능성을 엿보게 되었고 무분별한 자연파괴와 자연 훼손을 방지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면서 안정적인 기업도 운영할 수 있는 친환경 녹색사업을 구상하게 되었습니다.기존에 친환경적이라 말하는 제품의 대부분이 나무를 이용한 제품이였고, 불편한 마음이 있으나 사용할 수밖에 없었던 부분을 나무를 대체할 수 있는 초본류(풀)를 이용하여 근본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매년 R&D에 집중하여 친환경적인 녹색 상품을 제조, 유통하여 윤리적 소비와 사회적 가치 소비를 실천하여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고 사람들에게 쾌적한 삶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환경친화적 위생용품 기업
우리가 대수롭지 않게 사용하는 나무를 원료로한 일회용품로 인해 자연은 그만큼 빠르게 희생되어야만 합니다. 자연이 희생되면 결국 우리에게 악영향이 되어 돌아오는 악순환이 반복되고있습니다. 보호는 자연속 원료를 그대로 사용해 만든 안전한 제품으로 사회공헌과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자원순환 비즈니스를 통해 환경친화적 시장을 주도하고자합니다.

 

사회적 가치를 펼치기 위해 진정성을 가지고 자연을 보호하고 나를 보호하는 제품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환경친화적 기업이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