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 고체치약, 식후 3분 한 알 [자연상점]
2022.12.08

admin

 

일상생활 속에서 하루 세번, 지구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있어?

 

바로 오늘 소개할 꿀템인 친환경 고체치약만 있다면 말이지! 

 

 

 

동그라미 고체지약은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틴케이스안에 담겨있어.

 

대부분의 치약튜브는 재활용이 불가능한 플라스틱이라 소각되거나 매립돼. 치약튜브가 땅에서 분해되려면 무려 500년이나 걸린다는 사실!🥺🥺🥺

 

 

원형 알루미늄 틴케이스는 사각형 케이스보다 원료가 적게 사용되고 습기에 더 강해! 그립감이 좋은 건 덤이지. 

 

 
 
동그라미 고체치약 (30정)

자연상점

4,500

 

동그라미 고체치약물과 방부제 없이 안전한 원료로 구성됐어. 참고로 튜브형 치약과 성분은 유사해. 물을 제거하고 고체형태로 압축했다고 이해하면 쉬워.

 

혹시라도 튜브형 치약에 비해 뻑뻑할거라고 생각할 수 있잖아?

 

사실 나도 좀 걱정했는데 써보니 완전 좋아. 생각보다 간편한 데다가 거품도 잘 나서 놀랐어!

 

 

거기에 지구를 생각해서 구매한 대나무 칫솔과 함께 사용하면 완벽한 조화 그 잡채!

 

하루 세 번씩, 지구🌏를 위해 오늘 하루를 알차게 보낸 느낌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어.

 


그런데 아직도 고체치약을 왜 써야하는 지 이유를 모르겠다고? 너 혹시 치약에도 1회 사용 정량이 있다는 사실 알아?

 

양치 1회에 필요한 치약 정량은 15ml, 하지만 튜브형 치약으로는 맞추기 어렵지. 그럴 땐! 고체치약 한 알로 해결하면 된다구.

 

 

평소에 치약 칫솔 휴대할 때, 무거운 튜브형 치약이 부담스럽다면, 동그라미 고체치약을 챙겨봐.

 

백팩이든, 크로스백이든 어디든지 쏙! 가볍게 넣어 다닐 수 있는 부담없는 무게라서 걱정없지👍👍👍

 

 

작은크기안에 필수성분은 쏙쏙~ 거기에 간편함까지 더한 고체치약.

 

하루 세 번 지구도 지키고 치아건강도 지키는 꿀템 챙겨보자👋👋👋

 

💡이 글은 시민에디터 캐스터네츠 2기 임재순 님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