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웃이 만든 최상급 두부 [아빠맘두부]
2022.11.10

admin

은평구의 소담한 골목길에는 아침부터 분주한 두부 공장이 있어.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두부의 고소한 냄새👃가 허전한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곳, 바로 사회적기업 좋은이웃이 만드는 아빠맘두부야. 

 

좋은이웃 박치득 대표

 

아빠맘두부가 만드는 상품은 은평구에 위치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

 

가까운 서라비들은 한 번 가보기를 바라. 신선한 두부를 품 안에 쏙 넣고 올 수 있거든!

 

 

은평구에서 근처에 살지 않는 서라비들은 어떻게 하냐고?

 

그런 걱정은 내려놔도 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까! 

 

서라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베스트 상품 세 가지📜를 가져왔으니 구매에 참고해봥~!

 

 
 
아빠맘 두부

좋은이웃

4,000


첫 번째는 소개할 상품은 바로 아빠맘두부야. 

 
아빠맘두부는 수입산 재배 콩이 아닌 국산 장단콩만으로 만들어졌어. 장단콩은 청정자연을 품은 파주 장단군 지역에서 생산👩‍🌾됐지. GMO 콩이 아니라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는 사실!
 
두부를 만들 때 소포제와 경화제 같은 화학첨가물🧪이 들어간다는 사실 알고 있어? 생산 과정에서 많이 나는 거품을 제거하고, 단단하게 만들기 위해서 첨가물을 넣는대.

 

 
하지만 ‘아빠맘 두부’에는 어떤 첨가제도 들어가 있지 않아.

 

그런데도 이렇게 단단하다고! 덕분에 콩 본연의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그래서 생식으로 먹어도 돼!🙆

 

고소한 참기름에 김치 볶아서 곁들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일 것 같아.

 

찌개와 부침용 둘 다✌️할 수 있는 두부라서 활용도도 최고야. 냉장고 필수 아이템이라고! 

 

 
 
아빠맘 두유

좋은이웃

7,000


두 번째는 아빠맘두유야. 

 
사진만 봐도 고소한 진한 맛이 올라오는 느낌!🥛

 

아무 첨가제가 들어가 있지 않고, 깨끗한 정수 물만으로 만들어진 두유야.

 

 

섬유질이 대부분인 껍질을 제거하고 초미세로 갈아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그래서 부드럽게 넘어가고 마무리감도 정말 깔끔해. 아침에🌅간단하게 챙겨 먹기 딱 좋아.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한 아침 아이템! 하나에 180ML이고 캡 형태라서 들고 마시기 편리해. 

 

 
 
아빠맘 콩나물

좋은이웃

2,500

 
세 번째는 아빠맘콩나물이야. 토종 콩나물 콩인 오리알태를 깨끗한 정수🚰로 재배한 콩나물이지.

 

맛이 부드럽고 고소해. 추운 날 따뜻한 콩나물국 끓여 먹으면 최고일 것 같아. 생각만 해도 시원하다~ 외치게 되는 거 한국인 특징이지?😜😜😜


 
아빠맘 두부매주 원하는 요일에 정기적으로 배달 받을 수 있는 정기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관심 있는 서라비들은 주문해서 신선한 제품을 받아봐! 

 

두부야말로 지역에서 생산, 유통, 소비되는 대표적인 식자재가 아닐까?

 

은평구에서 안전하게 생산하고 소비해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의 먹거리 생태계에 기여하고 있는 아빠맘두부를 기억해줘.

 

서라비들의 고단백 식탁🍽️을 책임져 줄 거야!

 

💡이 글은 시민에디터 캐스터네츠 2기 김유진 님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