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민트향 고체치약으로 치카푸카한 후기🍋[오즈타운] 
2022.11.07

admin

깜짝 퀴즈! 연간 몇 개의 치약 튜브가 쓰레기가 되어 버려질까?

 

정답 바로 공개할게. 바로 10억 개야. 놀랍지?😲😲😲

 

다 쓴 튜브형 치약 꼭꼭 짜서 분리배출한 친구들, 슬픈 소식 알려줄게. 치약 튜브는 여러 성분이 혼합된 합성 플라스틱이라 재활용이 어려워.

 

우리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 지구에는 해가 된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팠어😞😞😞

 

 
 
레몬민트향 고체 치약

오즈타운

2,250

 

그런데 우리에게도 지구에도 무해한 치약을 발견해버렸지 뭐야?

 

바로 오늘 소개할 오즈타운의 레몬민트향🍋솔솔 나는 고체치약이야!

 


택배를 뜯었는데 재생지에 쓰인 편지와 소박한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이 날 반겨줬어.

 

요즘 작은 제품 하나만 주문해도 과대포장📦으로 오는 게 많이 신경 쓰였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

 

택배 뜯는 순간부터 지구 지킴이가 된 기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포장이지만 정성이 가득해.

 

편지📩와 포장만 봐도 오즈타운이 지구를 지키는 것에 진심이라는 게 마구 느껴지더라. 편지 내용에는 오즈타운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있어.

 

GOOD

 

여기서 잠깐! 오즈타운에 대해서 설명해줄게! 오즈타운국토교통부 예비사회적기업 도로시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친환경♻️생활용품 온라인 쇼핑몰이야.

 

그럼 이제 오즈타운이 선보인 레몬민트향 솔솔 나는 고체치약을 써봐야겠지?

 

 
아침🌅에 찌뿌둥한 몸을 겨우 일으켜서😪 화장실에 왔어. 양치하기 전에 살포시 고체치약을 올려.

 

평소에 칫솔 위에 치약을 가득 짜서 양치해서 그런지, 작은 고체치약이 익숙하지 않더라. 이 작은 고체치약으로도 양치가 된다니 너무 신기했어.

 

그동안 튜브형 치약 양껏 짜서 쓴 나.. 반성해.. 대나무 칫솔에 고체치약을 써서 양치하니까 아침부터 지구🌏를 지키는 느낌 뿜뿜!

 

사용법은 엄청 간단해. 입 안에 쏙 넣고 부드럽게 씹고 나서 칫솔질을 해줘!

 

치약의 인위적인 화한 느낌이 나지 않아서 좋았어🙆‍♂️ 자연 그대로의 레몬, 민트를 즙 내서 만든 느낌이랄까?

 

마무리 후에도 입 안을 은은하게 맴도는 레몬민트향 덕분에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

 

 
외출하기 전에 가방👜에 쏙 챙겼어. 평소 같았으면 치약이랑 칫솔까지 챙기느라 가방이 무거워졌는데, 작고 소중한 고체치약 덕분에 가볍게 발걸음을 나섰어.


점심🍱 먹고 관심 갖는 주변 사람들과 같이 이 제품으로 간단히 가글했어.

 

물 조금 머금고 부드럽게 씹어주면 가글도 할 수 있어! 양치하기 어려울 때도 간단히 사용할 수 있고, 액체로 들고 다닐 때보다 훨씬 가벼워서 좋았어!

 

 

친구들 모두 덕분에 좋은 제품 알았다고 말해줘서 뿌듯했어. 비밀인데 몇 명은 이미 내 영업에 넘어온 것 같아. 덕분에 기분도 입 안도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 

 
패키지가 유리병으로 만들어져서 플라스틱을 조금도 발생시키지 않는 제로웨이스트 그 자체야!

 

💡이 글은 시민에디터 캐스터네츠 2기 김유진 님이 작성했습니다💡